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월드컵 축구 응원은 명가통닭!!

by Raynee 2022. 12. 5.
반응형

 

월드컵이 한참 진행 중입니다.

아쉽게 우리나라는 1무 1패😭

 

오늘 16강 유무가 정해지는 역사적인(?) 순간이죠!!

 

월드컵 시즌에

와이프랑 보는 축구. 무지 재밌네요 ㅎㅎ

 

처음 우루과이 전에는 맛닭꼬를 사 먹었어요.

맛닭꼬도 맛있는데 오늘은 집 앞에 있는

명가통닭을 사 먹었는데

싸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매장 앞에서 찍은 사진!!

앞에 통닭이 진열되어 있네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었고

가격도 싸고 좋으네요.

저희는 포장해서 집으로 ~~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내부는 아기자기한 화분도 있고 👐

 

테이블이 있는데 축구 보기에도 좋게 되어 있네요.

 

그래도 전 집에서 먹는 게 더 좋아서 ㅋㅋ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리가 사 먹은 건 마늘치킨 순살로 주문해서 10,000원입니다.

완전 혜자 아닌가요??👍🏻👍🏻

 

요즘 1만 원으로 뭐하나 제대로 못 사 먹는 시대입니다.

 

붕어빵도 한 개 1천 원이라는데 ...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무랑 소스는 추가금이 있어요.

500원씩 ㅋㅋ 우린 집에 무장아찌가 있어서 그냥 치킨만 샀어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포장을 해서 나왔답니다.

 

주문하고 5분 정도면 나옵니다. 금방금방 빨리 나와서 좋네요. 저번에 맛닭꼬는 1시간을 기다렸는데 ㅋ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옆에는 강동구청이 바로 있는데 크리스마스라서 트리가 있네요. 저번에 봤을 땐 없었는데 ...😹

 

트리 보러 잠실까지 갔는데 ㅋㅋㅋ

아기 자기 한 트리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진공 포장되어 있어요.

프랜차이즈는 종이박스에 주는데 뭔가 새롭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2명이 먹기 딱 좋네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집에서 와이프랑 먹었는데.. 맛도 맛있어서 놀랬어요.

 

뭔가 아쉬운 건 아무래도 진공포장이 되어서 습기가 찼는지 좀 바삭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매장 앞에 초벌로 되어 있어 그걸 튀겨 딱딱할 줄 알았는데 너무 부드럽네요.

조금만 더 바삭했다면 ㅋㅋ

 

근데 맛은 맛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 봐야겠어요.

 

 

 

 

 

명가옛날통닭 강동구청역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7

이미지 썸네일 삭제
Raynee

raynee.tistory.com

 

#닭 #치킨 #통닭 #강동구청 #맛집 #성내동 #성내동맛집 #강동구청 #강동구청역 #집앞 #일상 #축구 #월드컵 #치맥 #치쏘 #음싣 #포장 #테이크아웃 #응원 #콜라 #강동맛집 #송파맛집 #광진구맛집 #다내꺼 #부부 #인증 #블로그 일상블로그 #관종 #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