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성내동 맛집 시 오마카세 ‘스시마에’디너후기

by Raynee 2022. 12. 7.
반응형

만난지 1000일 기념으로 예약한

집 근처 스시 오마카세 ‘스시마에’ 입니다.

집에서는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라

산책하다가 종종 지나다닌 길에 여기 한번 꼭 와보자 했었는데 이렇게 기념일에 오게 되었네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40 동흔빌딩 1층

•월~금 12:00-21:30

•일요일 휴무

•하루전 예약제 운영

02-484-9914

•가격

런치-30,000

디너-60.000

모듬스시 테이크아웃 15p- 30,000

그런데 아찔하기도 했던 이날 !!ㅠㅠ

이유는… 남편이 갑자기 회사에 일이 생겨서 늦게 올 수도 있다는…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했는데

예약금도 당일은 환불이 안되기 때문에

어떻게 할까 계속 고민하다가 동생한테 부탁해서

정 안되면 너가 와주라~ 했지요 ;;

진짜 최후의 방법은 그냥 저 혼자 가서 먹고

오빠건 포장해오려고 했어요…

그런데 정말 정말 다행히도 예약시간 5분 남겨두고

부리나케 도착한 남편!!! 후..

기분이 다시 업되어 오마카세를 즐겨봅니당 🍣

우선, 캐치테이블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예약하세요.

예약금은 다시 환불이 됩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으로 예약했어요.

이제부터 시작!!!!

너무 맛있어서 맛나게 먹은 기억만 나고 정작 이름들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그래서 사진이랑 음식 이름이 조금 다를 수도 있어요 ;;

쫀득쫀득 광어.

 

얘네는 기억이 안나요 ㅠㅠ

고소한 맛이 나던 전복

따로 어디에 찍어먹지 않아도 간이 잘 베여있던 참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이 좋았던 전갱이

오묘한 맛이었던 아구간

기본에 충실한 새우초밥

바삭바삭 새우머리튀김

넘 부드러웠던 참치속살

청어

최애 잿방어

깔끔한 참치뱃살

 

고등어 초밥

고등어에 눈코입이 그러져있어서 넘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삼치구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던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조합이 좋았던 우니 단새우

장어초밥

교쿠먹고난 후 저거 어디팔지 어떻게 만들지 검색 무지하게 했던 !! 넘 맛났던

모찌리도후

남편이 푹빠진 모찌리도후 🤍

후식까지 완벽했던

샐러드와 국, 계란찜 같은거도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음식을 먹다닝

넘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집도 가까워서 더 좋았네욤 ㅎㅎ

그리고 차분하고 친절하시던 사장님!!

넘넘 잘 먹었습니다^^

당일은 정신없이 식사만 하고 하루가 지났는데

다음날에 깜짝 꽃다발 선물을 해준 남편 💛

고마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