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eflute〃

이플룻 Leeflute플룻레슨/축배의노래듀엣/강동플룻레슨/천호플룻레슨/둔촌동플룻레슨/잠실플룻레슨/대치플룻레슨/도곡플룻레슨/압구정플룻레슨/하남플룻레슨/미사플룻레슨/강남플룻레슨/고..

by Raynee 2022.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Leeflute입니다^^

오늘은 극강 ENTP 학생과의 듀엣연주입니다^^

수업시간에 잠시 MBTI 이야기를 하다가 이렇게 영상까지 찍게 되었네요 ㅎㅎ

저는 ISFJ로 학생과는 완전히 정반대로 서로 깜짝 놀라며 이런 저런 대화도 나눈 시간이었어요^^

이렇게 다르기도 쉽지 않은데 신기하네요~!!😊

이 에너지 넘치는 친구가 매주 만날 때마다 제 안에 숨어있는 흥을 끌어오르게 해주는 것 같아요 ~

학생 덕분에 수업시간이 매주 즐겁답니다~!!❤️

오늘은 축배의 노래를 듀엣으로 연주하는 영상을 올려봅니다. 숨을 크게 쉬어주어 첫 시작하는 부분의 사인을 맞춰나가는 연습, 꾸밈음의 타이밍, 곡의 분위기에 대해서도 공부도 하고 영상을 찍었는데 정말 잘 연주해주었어요👍

소리도 굉장히 큰편이고 박자감도 좋고 호흡도 길고 칭찬할것이 많은 친구에요.

이렇게 발전하는 모습을 계속 봐오면서 뿌듯하기도 하네요^^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세요>ㅁ<

1st학생/ 2nd Leeflute쌤

 

 

Leeflute플룻레슨/축배의노래듀엣/강동플룻레슨/천호플룻레슨/둔촌동플룻

*보통 블로그에 올릴 때는 학생들의 얼굴은 가리고 올리고 편인데 이 친구는 얼굴 안가려도 된다고 유튜브에도 올려달라며 엄청난 적극성을 보여주었어요 ㅎㅎ

자주자주 찍어보자앗!!


-방문레슨가능지역-

​서울(성동구 광진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경기 (하남시)

-레슨문의-

​네이버 댓글이나 카카오톡ID Lflute으로 문의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실 때 아래 사항 작성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연락처:

거주지역:

나이:

악기소지여부:

배운경험:

경험있다면 기간 또는 교재이름:

-비대면레슨-

비대면레슨은 40분수업으로 개인레슨보다는

저렴한 레슨비로 수업이 끝난뒤에도

녹음활용과 채팅을 통한 피드백이 진행됩니다😊

 

#강동플룻 #암사플룻 #고덕플룻 #둔촌동플룻 #성내동플룻 #천호플룻 #풍납동플룻 #방이동플룻 #올림픽공원플룻 #상일동플룻 #석촌플룻 #송파플룻 #송파나루플룻 #잠실플룻 #삼전플룻 #종합운동장플룻 #가락시장플룻 #자양동플룻 #구의동플룻 #성수동플룻 #옥수플룻 #군자플룻 #도곡플룻 #대치플룻 #일원플룻 #대청플룻 #압구정플룻 #논현풀룻 #청담플룻 #삼성동플룻 #미사플룻#잠실파크리오플룻레슨 #헬리오시티플룻레슨 #레이크펠리스플룻레슨 #잠실트리지움플룻레슨 #고덕그라시움플룻레슨 #잠실엘스플룻 #잠실리센츠플룻레슨 #올림픽훼미리타운플룻레슨#고덕아르테온플룻레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