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Win]kakaoTalkAdBlock, PC 카카오톡 메신저 광고 삭제

by Raynee 2019. 6. 11.
반응형

요즘 자꾸 카카오에서 광고가 많이 보입니다.

 

광고차단은 프로그램은 합법이라는 판례가 나왔으며 광고시청은 소비자의 자유라는 판단이라는 겁니다.

 

"법원에서는 '광고를 보느냐 안보느냐는 소비자의 자유이므로 광고 수익이 감수해도 사업자들이 감수해야 한다'라고 결론을 내린 것."

 

이와 관련 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 해주시고

 

https://namu.wiki/w/%EA%B4%91%EA%B3%A0%20%EC%B0%A8%EB%8B%A8

 

광고 차단 - 나무위키

웹사이트의 광고를 지우거나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것. 보기 싫은 광고를 숨길 수도 있고 랙 등도 줄어들기 때문에 많은 수요가 있다. 웹표준 기술중 하나로 이름 그대로 외부에서 자신의 PC의 검색기록에 접근하는 행동을 차단하는 기술이다. 구글 애드센스 같은 광고의 경우 사용자의 검색기록등을 참고해서 그에 맞춰서 광고를 보여주는 부가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웹페이지를 검색하는데 그에 맞춘 광고 배너가 뜨는 이유는 바로 광고배너가 사용자의 검색기록을 들여다

namu.wiki

 

PC 카카오톡 메신저 광고 차단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은 github에서 다운받으세요.

 

블로그나 여타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지만 믿을껀 공식 사이트밖에 없습니다.

 

https://kakao.xo.dev/

 

KakaoTalkAdBlock

kakao.xo.dev

 

KakaotalkAdBlock

사이트에서 받은 받고 setup.exe 파일을 실행

 

 

setup.exe

 

설치가 끝나고 카카오톡을 실행 하면 광고가 제거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는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삭제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