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Apple USB Ethernet Adapter Drivers

by Raynee 2014. 10. 26.
반응형

APPLE USB Ethernet Adapter

Apple에서만 작동하는 Apple의 USB Ethernet Adapter

 

요즘은 라이트닝 Ethernet Adapter가 나오죠..!!

 

맥북에어의 경우 Ethernet 단자가 없습니다. 별도의 Adapter를 구매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Apple의 USB Ethernet Adapter

역시 Apple는 디자인 하나는 죽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삼성의 아티브 탭5 입니다.

 

운영체제는 Win8이며, 다른 사이트에서는 win7 에서도 작동한다고 합니다.

 

뭐 제가 win8에서 실험해봤으니, 다른 윈도우OS와 호환 되겠죠.!! ㅋㅋ

 

압축파일에는 Win98, WinME, Win7-32bit, Win7-64bit, WinXP가 있습니다.

 

제가 파일 설치 할때 Win7-32bit로 했으니 참고하세요.

 

Download File

Apple_USB_Ethernet_Adapter_Drivers.zip

 

반응형

댓글